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tbs, 수시대비 6월 입시설명회 21일 개최




[2014년 06월 13일 (금) 유준기 학생기자 autoarc10@hanmail.net] 


tbs 교통방송(대표 성경환)은 (사)한국교육컨설턴트협의회와 함께 오는 21일(토) 오후 2시부터 서울시청 신청사 8층 다목적홀에서 ‘tbs 수시대비 6월 대학입시정보설명회’를 무료 개최한다.


이번 입시설명회는 국내 유일의 입시상담 프로그램 ‘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’에 출연중인 공 · 사교육 스타강사들이 수험생 및 학부모의 눈높이에 맞춘 강의를 3시간여 동안 진행한다.


6월 모의고사 분석을 통해 정시 가능성을 진단하고 학생부종합전형을 포함한 나에게 맞는 수시 6회 지원전략을 살펴본다. 새롭게 바뀐 2015학년도 대학입시제도로 인해 고민하고 있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효율적으로 대입합격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맞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.


tbs 대학입시정보설명회 주요내용은 ▶ 1부 - 6월 모의고사 분석 및 정시가능성 진단(하귀성 (주)비전과 멘토 대표) ▶ 2부 - 2015학년도 수시합격전략(박권우 이대부고 교사, 수박먹고 대학간다 저자)으로 수시를 앞둔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대입지원전략의 모든 것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.


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입시설명회의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tbs 교통방송 홈페이지(http://www.tbs.seoul.kr)에서 신청해야 하며 문의 사항은 02)311-5441~2로 연락하면 된다.


선착순 마감이 예상되므로 미리미리 신청해야 하며 현장등록 후 참여도 가능하다. 참가자 전원에게는 입시정보설명회 자료집이 무료로 제공되며 수험생과 학부모들뿐만 아니라 일선 상담 교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유일의 입시상담프로그램 tbs <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> 입시컨설팅 신청도 현장에서 가능하다. 


<유준기 군은 신일고에 재학중인 학생기자입니다.>

 

 

뉴스에듀 기사 링크

http://www.newsedu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2096

 

Posted by worker10

댓글을 달아 주세요